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빌런의 나라 몇 부작 등장 인물

by Iinform 2025. 3. 21.
반응형

 

KBS 2 TV에서 새로운 코미디 드라마 빌런의 나라가 3월 19일 방영되었습니다. 전작이 냉담하리 만큼의 시청률을 기록했기 때문에 절치부심 했을 겁니다. 이 번 빌런의 나라는 코미디 드라마로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출연진 또한 쟁쟁한 분들이 출연을 하여 드라마를 더 빛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몇 부작

빌런의 나라는 총 12부작입니다. 좀 쩗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드라마 전개가 어떻게 흐를지 기대 가됩니다.

 

등장인물

1803호 나라네

오나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 사는 엄마

 

서현철: 나라의 남편, 불안과 염려와 예민함의 보스

 

서이나: 나라네 첫째 딸, 첫사랑의 이미지를 소유한 말술 상여자

 

서영훈: 나라네 둘째 아들, 공부머리 빼곤 완벽의 소유자

 

1804호 유진네

오유진: 나라의 동생, 한국대 출신 엘리트, 현실은 쿠킹클래스 파트타임 강사

 

송진우: 유진의 남편, 아내에게 구박당해도,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받아도, 결국은 늘 웃는 일류

 

송강:  유진네 첫째 아들, 공부, 얼굴, 키, 싸가지 1등

 

송바다: 유진네 둘째 아들, 초등학생답지 않은 어른미를 장착한 귀여운 카사노바


오씨네 가족들

오영규: 나라와 유진 자매의 아빠이며, 두 딸의 엄마인 광자와는 10년 전 성격 차이로 이혼

 

최광자: 높을 최(崔) 미칠 광(崔) 사람 자(者). 나라, 유진의 엄마. 평소엔 한없이 자애롭고 엘레강스한 면모를 보이다가, 한 번 발끈하면 미친 언니로 모드가 바뀐다.

 

평화고

구원희:

중산층 집안의 고명딸이었다가 아빠의 사업 부도로 한순간에 빚쟁이 길바닥 신세로 전락했다. 곧 죽어도 집이 폭망 했단 사실을 친구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다.

 

미온 코스메틱

김덕현: 미온 코스메틱 상무, 신입 시절 현철과 서로 의지하며 어려움을 이겨냈다. 연차가 쌓이고 직급이 높아지면서 앙숙으로 변하게됐다.

 

기획의도

“K-줌마는 위대하다!”
시트콤 캐릭터의 대명사였던 야동순재와 고집불통 신구의 시대는 끝났다.
이 드라마는 다소 무모하지만 사랑스러운 사고뭉치 ‘오나라’와 그녀의 동생 ’ 오유진’이 전통적 가부장제를 깨부수는, 하지만 꼼꼼히 숨겨놓은 책임감을 꺼내어 격한 감동을 주는 이야기다. 이제 인정해야 한다. 바야흐로 현대 가족의, 한국 가족의 구심점이자 춤추는 주부(아줌마, 엄마)의 등장이다. K-줌마 관찰기에 나오는 자매들을 보며 웃고, 조롱하고, 숭배하고, 감동하는 유쾌한 스토리!

“K-저씨는 위태롭다!”
몸 바쳐 마음 바쳐 일한 회사에선 퇴직 칼바람이 수시로 불고, 등골이 빠지도록 일해 마련한 32평 아파트에서 아빠들이 쉴 곳은 오직 소파뿐이다. 이 드라마는 궁지에 몰리다 못해 신경쇠약에 걸린 K-저씨 ‘서현철’과 열심히 사는데 도무지 되는 일은 없는 마이너스의 손 ‘송진우’의 웃픈 생존 관찰기!

“K-청춘을 위로하다!”
기성세대들이 제시한 성공의 법칙이 더는 유효하지 않은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 그들에게 생긴 포기 목록들? 꿈, 연애, 결혼, 아이? 이 드라마는 이렇게 외친다. “포기하지 마!” 냉담한 시대에 풋풋한 K-급식이들의 서툴고 치기 어린 첫사랑과 MZ 취준생의 마라맛 사회생활 도전기를 그린 청춘 성장기!

 

빌런의 나라를 통해 다시 코미디 드라마가 활성화 됐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