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폭싹 속았수다 3막 예고 관식의 울림 있는 응원메세지

by Iinform 2025.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Iinform입니다. 드디어 3막 티저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3막에서는 어떤 이야기들로 우리 눈물샘을 자극하고 가슴 따뜻하게 해 줄 런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최대 관심사인 금명의 신랑감이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지금 세상이 무서워 일찍 일찍 다녀야 돼 외박 안돼! 안돼! 엄마 다 알아.

내가 누구랑 외박을 한다 쳐도 가만 생각해 봐, 엄마가 거기서 할 수 있는 게 하나도 없어

 
이 무서운 세상 혼자 서울에 있는 금명이 걱정돼 여느 내 엄마들처럼 외박은 절대 안 된다며 외박하는지 안 하는지 엄마는 다안다도 말하지만 금명은 내가 외박을 안다 쳐도 엄마가 거기서 할 수 있는 건 하나도 없다고 말을 합니다.
 

 금명과 영범의 본격적인 연애 스토리가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사랑이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궁금합니다.
 

한 편 바닷가에서 파란색 점퍼를 입은 남자와 빨간색 점퍼를 입은 젊은 남녀가 껴안고 있는데 동네 주민들이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아주 태극기네 태극기!

 
은명과 여자친구는 바닷가에서 동네 주민들의 눈치 안 보고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입 아름답게 보입니다. 파란점퍼의 주인공은 영범이 아니라 은명이로 8화에서 교문 앞 엄마라 선생님을 기다리는 장면에서 신발이 잠시 나왔습니다.

세장 제일 쎈 바람은 사람 가슴 한 뼘 안에서 부는 바람이었다.

저마다 품 안에 사랑이 휘청되고 가슴속 바람은 태풍 치듯 했다

 

남자 친구 안돼! 들락거리면 퇴거야!

하숙집에 남자친구 들이면 퇴거시킨다는 하숙집 주인아저씨

 
그러나 금명의 방에 비키니 옷장이 꿈틀대는 건 그 시대의 사랑 연애 방법이었나 보다. 그런데 옷장 안에 움직인 건 누구 일까?
 

저 모르시겠어요?

 
관식 앞에 나타난 의문의 여자  여자라고는 애순이 밖에 없던 관식에게  애순 말고 다른 여자가 있었다?

 
은명이도 제대를 하고 집에 왔는데 애순이 문 밖에 누군가를 보고 놀라는데 혹시 은명의 여자친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애순과 관식  그 둘도 다 처음이었습니다, 둘은 모든 정성과 사랑으로 하나씩 배워가며 이 세상에 온몸을 던져 지켜내었습니다. 

  이 애가 어떻게 세상을 살지?
우리가 지켜주면 되지

 

아빠 내일 뒤에 있을게!
뭐든지 하나도 마음 쓰지마, 너는 모든지 다 잘해!

 
관식의 금명에게 보내는 응원의 소리 마음 한 켠이 울컵거립니다.
 
 

반응형